본문 바로가기
자연재해

긴급재난문자 안전디딤돌앱 다운받는방법

by 달빛의 꽃 2020. 8. 10.
반응형

긴급재난문자 안전 디딤돌 앱  다운받는방법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이번주 내내 계속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거기에 태풍 장미까지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라 자연재난 긴급재난문자에 대한 관심이 높습니다. 저또한 예전에 집에 물이 잠긴적도 있고 책이면 옷이면 물에 잠겨서 버린적도 있고 비피해가 남일같지는 않습니다. 긴급재난문자 안전디딤돌 어플을 사용하시면 언제 어디서든 지진 ,코로나. 재난 다양한 문자가 실시간으로 전송됩니다. 

👉재난안전정보 포털앱 안전디딤돌 설치하러가기

 

◎긴급재난문자 안전 디딤돌 앱 다운받는방법

 play 스토어에 들어가서 안전디딤돌을 검색하고 설치합니다. 행정안전부가 직접 제작한 어플입니다.소중한 가족의 안전과 행복을 지킬수 있습니다. 재난안전포텔앱 안전디딤돌 이 뜹니다. 

 

 

재난안전정보 포털앱 안전디딤돌에 들어가시면 기상정보,지진,태풍, 하천강우,황사,산사태,급경사지,해파리.적조,가뭄예,경보  메뉴얼이 있습니다.환결성절으로 메뉴얼이 심플하고 내가 원하는 재난 정보를 빨리 찾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재난안전정보 포털앱 안전디딤돌은 기상정보 날씨 관심지역,현재지역,중기예보 기상특보까지 볼수 있습니다. 

지금시기에 딱 맞는 재난안전정보 포털 앱인것 같습니다. 

 

재난안전정보 포털앱 안전디딤돌에서는 민방공대피소,급수시설도 빠르게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재난안전정보 포털앱 안전디딤돌은 비가 엄청올떄 각각의 지역별 하천수위도 계속 살펴보는게 중요합니다.

강우량만 확인하고 하천수위에서 본인이 살고 있는 지역을 누르면됩니다.. 

재난별 국민행동요령과 피해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