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덕후가되자.

구로디지털 단지 손오공 마라탕 맛집 집에서 푸짐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

by 달빛의 꽃 2019. 10. 20.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 손오공 마라탕 맛집 집에서 푸짐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달빛의꽃입니다. 

마라탕을 푸짐하게 만들어먹으려고 이마트에서  장을 봤습니다.

 마라탕과 같이 먹으려고 꿔바로우를 사 왔어요. ㅎㅎ

유부랑 비엔나 소시지를 마라탕에 넣어먹으려고 사 왔습니다.

라면도 생각나서 사 왔습니다.

구로디지털 단지 손오공 마라탕맛집에서  포장을 해왔습니다.

이마트 장을 봤는데 가격이 3만 원이 훌쩍 넘네요.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요 . ㅠㅠ

옹기종기 담긴 달걀 그림 그려봤어요. 

너무 귀엽죠. 

 

 

집에 있는 달걀로 마라탕에 넣어보려고 계란을 삶고있어요. ㅎㅎ

 

오뎅이랑 계란 유부랑 비엔나소시지를 더 넣으니 양도많고 먹음직 스러워요. ㅎㅎ

내편님과 함께 마라탕과 꿔봐로우랑 만두 집 반찬을 같이  빅뱅이론을 보고 즐거운 식사였습니다.

마라탕 칼로리도 높은편이예요. 500칼로리 600칼로리 더라고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맞겠죠. ㅎㅎ 

 

 

 

 

 

반응형

'요리덕후가되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란 볶음밥 or 유부초밥 레시피  (4) 2019.10.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