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리뷰

재난대비 휴대용 미니 라디오 리뷰

by 달빛의 꽃 2020. 8. 2.
반응형

재난대비 휴대용 미니 라디오 리뷰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재난대비 휴대용 미니 라디오 리뷰입니다.

재난대비 휴대용 미니 라디오

재난대비 휴대용 미니 라디오를 구입하게 되는 이유는혹시 모를 재난이나 비상상황 때문에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서 구입했습니다. 

오늘도 많은 비가 왔습니다. 부산, 대전 많이 피해봤는데 서울도 안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빨리 비가 끝쳐야하는데 걱정되네요. 비가 많이 왔다가 적게 왔다가 천둥번개 치고 날씨가 이상합니다. 중부지방 호우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내일까지 300mm의 집중 호우가 이어질거라고 하는데요.

많은 곳에서 비피해를 봤습니다.오후 4시 40분 기준 6명 사망하였고 소방관등 최소 7명 실종되었습니다.삼가 고인 명복을 빕니다. 경기 70개곳 산사태 주택 침수 94건 경기 강원 충북  이재민  1447명 대피했습니. 태풍 하구핏 영향 장마전선 정체 지속되었습니다.

 

서울시 한강 상류에 내린 집중호우 팔당댐 방류량이 늘면서 한강 수위가 높아져 오후 5시 27부터 서울 잠수교의 차량 통행이 전면 통제되고 있습니다.

 

👉코비 재난라디오 구매하러가기 

휴대용 미니 라디오 가격 8000입니다. 
재난대비 휴대용 미니라디오 크기는 90X55X20mm 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재난 상황을 청취할 수 있고 라디오 비상시 생명줄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습니다.

 

 

 소형 라디오는 작기때문에 어디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 있고주파수를 잘 수신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홈 오디오 제품입니다.간편한 휴대로 등산,낚시, 캠핑, 재난대비용 추천합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한 손에 휴대할 수 있는 사이즈라서 편리하고 좋습니다. 이어폰도 들어있어요. 

건전지는 따로 구입해야해요. 다이소에 알카라인 건전지 1000원 구매했습니다.무지개색 알카라인 건전지예요.

안테나가 있어 수신률을 높여주고 스피커가 내장되어있으며 있습니다.  뒤에 뒤에 무지개색 알카라인 건전지를 꼈어요. 검정색 끈은 왜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주파수만 잘 맞춘다면 방송은 잘들려요. 지금 시기에 딱 구입해야하는  재난 재비 휴대용 라디오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