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순이 가계부

후잉가계부 꼼꼼하게쓰는 방법

by 달빛의 꽃 2020. 7. 6.
반응형

 

 

후잉가계부 꼼꼼하게 쓰는 방법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후잉가계부 주부 아이템으로 똑소리나게 쓰는 가계부프로그램입니다.

결혼하기전이나 결혼후가 다른느낌은 결혼때는 집에서 밥을 해먹지 않고 생활비에 그렇게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결혼하고나서 서로의 돈을 모아서 더 많은돈을 불려야하는데 별로 지출을 안하는줄알았는데 식비가 장난아니더라구요.

빠져가는 고정지출이 있고 식비도 있고 돈모으기 힘들더라구요. 

영수증 모아놓았던것을 이제 정리하네요. 

이제 관리해야 이가계부를 선택했어요.

 

네이버에서 후잉가계부치면 쉽게 들어갈 수있습니다.

후잉은 기본적으로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처음 회원가입하면 6개월동안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후잉가계부 프로그램에서 복식부기를 쓸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돈의 흐름을 더 정확하고 간단하게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면 귀여운 부엉이가 눈알 열심히 굴리고 있습니다.

저는 컴퓨터로 다운로드했습니다. 핸드폰으로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가입은 필수입니다. 가입이후 이용가능합니다.

회원가입하는방법은 이메일주소 ,비번 , 별명 쓰면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거래입력 날짜 ,아이템 금액 , 신용카드 입력을 하면 저는 농심새우깡5월 4일에 사먹었네요.



가계부의 장점은 내가 얼마를 썼느지 무엇을 샀는지 편히 볼수 있고 지출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경기가 더 어려워서 지출을 줄여해야해요. 우리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요.

물가가 장난아니더라구요. 

영수증 모아서 정리해보니 식비가 눈에 띄네요. 반성하게 되네요. ㅎㅎ

 

비용수익에 들어가면 주의 깊게 볼수 있기때문에 어디에 얼마를 썻는지 쉽게 볼수 있습니다. 

  식비가 많이 나오네요.

오랫만에 영수증 정리하니까 이렇게 편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