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미주식일기

개미투자자 안트로젠 매수

by 달빛의 꽃 2020. 7. 1.
반응형

 

 

 

 

개미투자자 안트로젠 매수

안녕하세요. 달빛의 꽃입니다.

오늘 안트로젠 매수했어요. 

안트로젠 전망이 좋을까요?  

안트로젠은 바이오벤처인 CSK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를 공동으로 개발하기로 하면서 주가에 긍적적인 영향을 받았다.

 

CSK는 바이러스 복제를 억제하는 신규 물질을 이용하여 미국과 한국에서 공동으로 항바이러스 신약개발을 진행하는 벤처회사입니다. 

현재 미국 조지아 주립대학교  미국의 뉴욕주입대 업스테이트 의대와 여러종류의 항바이러스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특히 재발성 대상포진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는데 ,15개 후보물질을 합성하여 업스테이트 의대와 시험관내 시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약물 발굴, 설계 및 합성을 담당하는 조지아 주립대의 합성팀은 이들 신규후보물질중에서 몇새의 물질은 분자구조상 코로나19 의 치료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이들의 유효성시험을 미국의 국립 보건원에 요청한 상황이다. 미국 국립 보건원은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시험관 내의 유효성 시험법이 확립되어 있다는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CSK는 미국 국립보건원에서 진행하는 유효성 시험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도출하면, 이 화합물을 코로나 19의 치료제로 안트로젠과 같이 개발키로 합의하였습니다. 

안트로젠은 항바이러스 치료제의 글로벌 개발 경험을 갖고 있기에 시너지 효과가 기대됩니다. 

 CSK는 데일리 파트너스 컴퍼니 K네오플럭스 SL 인베스트먼트등으로부터 투자를 받은 회사라고 하고. 현재 개발하는 신규물질은 CSK와 조지아 주립대학교가 공동 특허권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내일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10만원까지 갈까요? 

 

 

 

 

 

 

 

 

 

반응형

댓글